Hyundai Capital | 편견에 도전하는 사람들
⁕ Client : HYUNDAI CAPITAL ⁕ Service : Employer Brand Film ⁕ Duration : 6m 54s | 
|
SITUATION
현대캐피탈은 ‘캐피탈’이라는 단어에 얽힌 부정적인 편견을 해소하고,
글로벌 금융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싶다는 니즈가 있었습니다. |  |
STRATEGY
본 영상은 '잃어버린 캐피탈의 뜻을 찾아서'를 부제로,
다양한 분야에서 도전을 이어가는 혁신적인 현대캐피탈의 이미지를 담았습니다.
|  |
LOGLINE
Capital City, Capital Letter, Venture-Capital... 힘을 지닌 단어 '캐피탈'은 어쩌다 편견에 휩싸이게 되었을까요?
편견을 넘어 새로운 도전을 해낸 현대캐피탈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. |  |
 |  |
 |
Hyundai Capital |
편견에 도전하는 사람들
⁕ Client : HYUNDAI CAPITAL
⁕ Service : Employer Brand Film
⁕ Duration : 6m 54s
현대캐피탈은 ‘캐피탈’이라는 단어에 얽힌
부정적인 편견을 해소하고,
글로벌 금융기업으로서의 면모를
보여주고 싶다는 니즈가 있었습니다.
본 영상은
'잃어버린 캐피탈의 뜻을 찾아서'를 부제로,
다양한 분야에서 도전을 이어가는
혁신적인 현대캐피탈의 이미지를 담았습니다.
Capital City, Capital Letter, Venture-Capital...
힘을 지닌 단어 '캐피탈'은
어쩌다 편견에 휩싸이게 되었을까요?
편견을 넘어 새로운 도전을 해낸
현대캐피탈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.